해외 투자/주식

No.82 유망 주식 종목 BEST 3 - V, BABA, STNE

평생 가치 투자 2021. 1. 6. 12:01

1. Visa (V)

 

V

 

Visa Inc는 소비자, 상인, 금융 기관, 기업, 전략적 파트너 및 정부 기관을 전자 결제망에 연결하여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동사의 사업은 결제 서비스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동사는 Mastercard (MA)와 마찬가지로 현금의 비중이 줄어들고 있는 거래 환경에서 수혜를 받을 기업 중 하나입니다. 동사는 MasterCard보다 세계적으로 널리 보급되어 신용 카드 및 직불 카드 시장의 약 60%를 차지하고 있으며 MasterCard는 약 30% 점유율을 갖고 있습니다. 동사는 미국 재무부와 협력하여 미 정부의 재정 부양책을 Visa 카드를 통해 지급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미 미국 거래소에서 가장 가치 있는 10 대 상장 기업 중 하나인 동사는 2020년대 언젠가 1조 달러 클럽에 가입할 수 있는 주요 기업입니다. 

 

 

 

V 주가

 

2. Alibaba (BABA)

 

BABA

 

 

ALIBABA GROUP은 상인, 브랜드 및 기타 비즈니스가 동사의 플랫폼을 통해 쇼핑몰을 운영하고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알리바바를 단지 전자 상거래 기업으로 생각하면 큰 오산입니다. 동사는 전자 상거래 이외에도 다양한 자회사 인수 합병으로 중국에 거의 모든 산업에 진출해 있습니다. 중국인의 하루는 알리바바와 텐센트가 제공하는 물품 및 서비스로 이루어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알리바바는 중국뿐만 아니라 투자를 통해 전 세계의 앞으로 성장 가능성이 높은 유니콘 기업의 지분을 확보하고 있으며 알리바바와 텐센트가 거둔 투자 수익은 한국의 GDP보다 높습니다. 동사는 최근 중국 정부의 금융 산업 독점 금지 규제로 인해 막대한 타격을 입어 주가가 급락했습니다. 세계 최대 핀테크 기업으로 전망되었던 Ant Group의 상장이 잠정 유예되면서 동사의 성장에 급제동이 걸렸습니다. 동사는 새롭게 제정된 금융 규제로 인해 성장에 발목이 잡힌 상황이지만 장기적인 관점에서 동사의 막강한 시장 지배력은 변함이 없을 것입니다.

 

 

BABA 주가

 

 

 

3. StoneCo (STNE)

 

 

STNE

 

 

StoneCo는 금융 기술 설루션 제공 업체입니다. 동사는 온라인 및 모바일 환경에서 전자 상거래를 수행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결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동사의 시가 총액은 16조 원에 달하며 브라질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동사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브라질 소매 업체에게 결제 처리 및 소매 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남미에서 인구가 가장 많은 국가인 브라질은 약 3억 명이 있는 훌륭한 시장입니다. Warren Buffett의 Berkshire Hathaway는 약 1,410만 주의 동사의 지분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약 4.4%의 지분율입니다. 브라질은 팬데믹으로 큰 피해를 입었지만 브라질 전체 전자 상거래 결제량은 전년 대비 약 80% 증가했습니다. 이는 동사의 성장이 가속화됨을 의미합니다. 

 

 

 

 

STNE 주가

 

 

 

다음 편에 계속됩니다.

 

 

No.83 유망 주식 종목 BEST 3 - WDR, NOW, ZM

1. Waddell & Reed Financial (WDR) Waddell & Reed Financial는 금융 지주 회사입니다. 동사는 뮤추얼 펀드 및 자산 관리 업을 운영하며 자회사를 통해 투자 자산 관리 및 투자 자문을 제공합니다. 동사의 시가..

whtjsrb211.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