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투자/주식

No.92 유망 주식 종목 BEST 3 - RACE, F, APTV

평생 가치 투자 2021. 1. 11. 12:01

1. Ferrari NV (RACE)

 

RACE

 

Ferrari로 알려진 Ferrari NV는 네덜란드에 설립된 이탈리아에 본사를 둔 스포츠카 디자인, 제조 및 소매 업체입니다. 동사는 Ferrari 브랜드를 운영합니다. 동사의 판매 중이 스포츠카 포트폴리오에는 F12 berlinetta, FF, Ferrari 488 GTB, 488 Spider, 458 Speciale, Ferrari California T, F12 tdf 및 LaFerrari가 있습니다. 또한 동사는 Ferrari Financial Services를 통해 금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동사는 스포츠카가 아닌 전통적인 대중 시장 자동차 업체보다 높은 영업 마진과 ROE를 창출해 냅니다. 동사는 Ferrari가 극도로 어려운 자동차 시장에서도 최소 2022년까지 판매량, 수익 및 수익을 증가시킬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에 비해 동사의 주식이 높게 평가되는 것을 정당화해줍니다. 동사의 현재 시가 배당률은 약 0.7%입니다.

 

 

 

RACE 주가

 

 

 

 

2. Ford Motor Co. (F)

 

F

 

Ford Motor Company는 글로벌 자동차 및 모빌리티 회사입니다. 동사의 사업에는 고급 차량뿐만 아니라 포드 자동차, 트럭,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 (SUV)의 전체 라인 설계, 제조, 마케팅 및 서비스 제공이 있습니다. 동사는 자동차 부문, 금융 서비스 부문, Ford Smart Mobility LLC 및 중앙 재무부 운영 부문의 4개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동사의 주가는 지난 5년 동안 50% 이상 하락했습니다. 그러나 동사는 인공 지능 기업인 Argo AI에 약 1조 원을 투자하고 Volkswagen과 제휴 협력 관계를 맺어 전기 자동차를 설계하고 있습니다. 동사는 최근 Mustang Mach-E 시제품을 공개하고 24년 만에 Ford Bronco를 다시 출시했습니다. 동사는 전기 자동차로의 사업 전환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장기적인 관점에서 투자할만한 기업입니다. 동사는 2020년 3월 이후로 배당금 지급을 중단하고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 판매의 수익성이 가시화되면 다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이며 배당 재개가 이뤄질 것입니다. 

 

 

F 주가

 

 

 

3. Aptiv (APTV)

 

APTV

 

 

이전엔 Delphi Automotive PLC였던 Aptiv PLC는 자동차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술 회사입니다. 동사는 차량 부품을 설계 및 제조하고 글로벌 자동차 및 상용차 시장에 전기 부품 및 인공 지능 안전 기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동사는 전 세계 자동차 시장의 침체로부터 자유롭진 못합니다. 그러나 동사는 그러한 경기 침체에 그나마 실적 선방에 성공했습니다. 매출 감소는 다른 경쟁사에 비해 약 10% 초반대로 적은 편이며 2020년 1분기부터 배당금 지급을 중단하여 현금 유동성을 확보 중에 있습니다. 앞으로 자율 주행 자동차가 상용화됨에 따라 동사의 차량 안전 솔루션의 수요는 증가할 것입니다. 

 

 

APTV 주가

 

 

 

다음 편에 계속됩니다.

 

 

 

 

No.93 유망 주식 종목 BEST 3 - KMX, BWA, LEA

1. CarMax (KMX) CarMax 지주 회사로 중고차 소매 사업을 운영합니다. 동사의 사업은 CarMax Sales Operations 및 CarMax Auto Finance (CAF)의 두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동사의 주가는 팬데믹으로 인한 충격..

whtjsrb211.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