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투자/주식

No.116 유망 주식 종목 BEST 3 - WDAY, OKTA, PANW

평생 가치 투자 2021. 1. 24. 11:20

1. Workday (WDAY)

 

 

WDAY

 

 

Workday는 기업 자산 관리 및 금융 솔루션 SaaS 제공 업체입니다. 동사는 인적 자본 관리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기업 중 하나이며 이 사업은 동사의 총매출의 약 80%를 차지합니다. 동사는 또한 SaaS 자원 관리 시장 점유율 약 19%의 선도적인 위치에 있습니다. 인적 자본 관리의 클라우드로 전환이 성숙해 감에 따라 동사의 사업 성장률 또한 점차 느려질 것입니다. 그러나 아직 보다 많은 기업이 그들의 금융 비즈니스를 클라우드로 전환 중에 있으며 이는 동사의 매출 성장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모든 산업의 디지털화가 이루어지는 과정 속에서 동사는 그러한 역사적 트렌드에 수혜를 받을 수 있는 기업입니다.   

 

 

 

WDAY 주가

 

 

 

2. Okta (OKTA)

 

 

OKTA

 

 

Okta는 클라우드 기반 ID 액세스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입니다. 동사는 오늘날 모바일을 통해 어디서나 비즈니스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환경에서 보다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ID 액세스 관리 시장 선도 기업입니다. 클라우드 기반 ID 액세스가 기존의 방화벽 기반의 디지털 보안을 대체하는 서비스가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동사는 2020년 3분기에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42% 증가했으며 가장 빠르게 성장 중인 ID 액세스 관리 기업 중 하나입니다. 동사는 계속해서 시장 점유율을 확보할 것으로 예상되며 현재 주가 대비 약 30%의 추가적인 상승 잠재력이 남아 있다고 추정되고 있습니다. 

 

 

 

OKTA 주가

 

 

 

 

3. Palo Alto Networks (PANW)

 

 

PANW

 

 

 

Palo Alto Networks는 기업에게 사이버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입니다. 동사는 기존의 사이버 보안 수단인 방화벽 보호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보안 및 클라우드 데이터 분석 사업으로 확장 중에 있으며 비즈니스를 다각화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동사는 이러한 보안 소프트웨어 사업을 하나로 통합하여 제공 중인 선도적인 사이버 보안 업체입니다. 동사는 2020년 매출이 전년 대비 약 22% 성장한 것으로 예상되며 이러한 매출 성장을 2021년에도 이어질 것입니다. 동사의 최근 5년간 연평균 매출 성장률은 약 30%입니다. 동사는 2020년대에 빠르게 성장할 사이버 보안 업체 중 하나입니다. 

 

 

 

 

PANW 주가